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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포인트]
■ 동사 영업이익률은 5%대로 저속엔진을 생산하는 동종사보다 아직은 다소 낮은 수준. 그러나 선가에 비례하는
엔진가격의 특성상 향후 매출 및 영업이익률은 조선사를 따라 지속 상승 전망.
■ 한화그룹 인수 이후 아직까지 별다른 변화를 겪고 있지 않지만, 향후 그룹사와의 협력 및 신사업 진출 등 사업
확장 기회를 모색할 것으로 예상
■ 특히 2024년에 대량의 LNG D/F 컨테이너선을 수주한 중국 조선소에서 향후 공급망 부족으로 한화엔진에 손을
벌릴 가능성 높음.
■ 엔진의 중국향 공급은 결과적으로 중국의 선박 인도를 도와준다는 점에서, 계열사인 한화오션 및 국내 조선사의
입지를 감안하면 공급량을 크게 늘리기는 어려울 수 있으나 판가 인상 및 수익성 향상으로 대응할 가능성 높음
■ 투자의견 BUY및 목표주가 20,000원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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