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Q24 Pre: 국내외 모두 라면 성장세10~11월 국내외 라면은 YoY 물량 성장 흐름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우선, 국내라면 매출은 YoY 2.4% 증가할 것으로 추정한다. 신제품 ‘신라면 툼바’ 판매 호조에 기인한다. 국내 수출은 여전히 고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4분기에도 YoY30% 수준의 매출 성장 시현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연간 수출액은 YoY 31.1%증가한 4,200억원으로 추정된다. 내년 수출액은 5천억원을 상회할 것으로 전망한다. 북미법인도 4분기부터 흐름이 바뀌고 있다. 10월부터 월마트 매대 이동 및 중남미로의 커버리지 확대가 가시화되면서 YoY 두 자리 수 매출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한다. 언론보도에 따르면 ‘신라면 툼바’도 11월부터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