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 잡힌 실적 성장세3분기 누적 매출액 296억원(+42% YoY), 영업적자 0.1억원(적자 축소)을 기록하였다. 어려운 내수 환경 속에서도, 기존 주력 제품 판매 증가와 신제품 출시확대가 균형 있게 매출 성장을 견인하였다는 점이 특히 인상적이다.부문별로 보면, 유아용 가구(매트 등) 매출은 전년 대비 14%, 반려동물 제품군매출은 전년 대비 371% 급성장하였다. 커피 유통/가전 매출액도 전년 대비58% 성장하였는데, G7 커피 판매 호조와 더불어 원두 가격 상승에 따른 커피판가 상승이 실적 성장에 기여하였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젖병세척기 등 가전부문은 전사 실적 성장분의 약 36% 정도 기여한 것으로 추정된다.2024년 매출액 391억원(+35% YoY), 영업적자 3억원(적자 축소)을 전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