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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Q24E 매출액 699억원(+17.7%, 이하 yoy), 영업이익 50억원(+28.5%) 예상
국내 매출액은 역대급 실적이었던 2분기 대비 큰 규모의 프로모션 부재, 골프 비성수기 영향으로 매출액 성장률 소폭 둔화
국내 매출액 하락으로 고정비 상쇄의 어려움, 판관비(글로벌 모델 비용, 해외 촬영) 분기 일부 반영
중국 매출액은 기본 아이템의 리오더, 가을 의류 위주로 수주 완료. FW 수주는 3~4분기 나눠서 반영될 것
2024년 9월까지 매장 8개(상해, 천진, 장춘, 심양, 제남) 오픈 완료. 연말까지 15~20개 매장 오픈 목표 유지
4분기 반영될 중국 FW 수주에는 중국전용상품으로 고단가의 덕다운 롱패딩 포함할 가능성 높음
중국 및 해외는 우선적으로 출점 매장수 증가, 브랜드 인지도 제고 활동 이어가는 것이 실적 상승의 동인
중국 리테일러 YY Sports 전체 매장수 줄이는 중에도 젝시믹스 매장 오픈. 독점 유통이므로 적극 영업·마케팅 지원
일본 도쿄(3호점) 매장 하반기 오픈. 대만 팝업 매장 수시 운영.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리테일러의 적극 지원 상황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15,000원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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