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주식A

더블유게임즈 실적 개선과 장르 다양화

빛나는 달빛 2024. 9. 30. 17:51
반응형

2Q24 Review
매출액 1,631억원(YoY +13.3%), 영업이익 671억원(YoY +33.4%), 지배순이익 490억원
(YoY +44.3%). 시장 기대치 상회
마케팅비 감소(QoQ -25%, YoY -36%)에도 기존 소셜 카지노게임 매출 YoY +6.2% 성장.
신규 아이게이밍(슈퍼네이션) 전분기와 유사한 108억원 매출 추가로 두 자릿수 성장 시현

매출 증가, 비용 감소 효과로 영업이익률 41.1% 기록, Q-Q +2.6%pt, Y-Y +6.2%pt 개선

하반기 전망
12년 이상 된 기존 소셜카지노 게임 사용자들의 높은 충성도로 인한 게임 리텐션 증가, 마
케팅비 효율성 증가로 하반기에도 견조한 매출 유지 전망. 3분기 마케팅 효율성 및 마진율이
높은 아이게이밍 마케팅 증가로 아이게이밍 매출 증가 및 이에 따른 영업이익(률) 증가 예상
60일 평균 거래량 50,388주
52주 고/저 48,750원 / 32,773원
외인지분율 15.54%
배당수익률 2.10%
주요주주 김가람 외 6 인
현재 동사는 다양한 장르의 캐쥬얼 신작 게임 4종(퍼즐, 페어, 빙고, 소셜카지노)이 소프트
런칭 중이며, 수집형 RPG 신작 게임이 하반기 출시 예정, 장르 다양화에 의한 매출 다변화
가 기대됨. 또한, 동사는 보유한 순현금 6,400억원을 재원으로 신사업, M&A, 주주환원을
계획하고 있어, 동사의 성장성 제고 및 밸류 증가가 기대됨
주가수익률 (%) 1개월 3개월 12개월
절대 (0.3) (3.5) 23.7
상대 8.6 0.3 22.3
절대 (달러환산) 0.3 (3.7) 19.6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64,000원 유지
동사는 24년 기준 PER 5.0, ROE 19.6, PBR 0.8의 초저평가 상태임. 동사는 이러한 저평가
개선을 위해 현재 발행주식대비 7.8% 보유 중인 자기주식을 24년 연말까지 보유하는 경우
(M&A 등에 사용하지 않는 경우) 50%인 3.9%를 소각할 계획임. 배당의 경우도 24년 예상
EBITDA 기준으로 지난해보다 배당금이 49%, 배당성향 1.5%pt 증가가 예상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