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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분기 매출액 7,193억원(+60%yoy), 영업이익 3,244억원(+71%) 기록하며 컨센서스(2,415억원) 대폭 상회
지난 분기에 이어 3분기도 분기 기준 최대 매출을 달성. PC배그에서 연초 이후 높은 유저 지표가 이어짐과 동시에
람보르기니 콜라보 효과가 더해지면서 호실적 견인. 모바일 배그도 의상 스킨 및 차량 콜라보 효과 그리고 BGMI
신규지역 확장으로 비정상적으로 높았던 2분기 대비로는 감소지만 전년과 비교해 38%나 성장
영업비용에서는 게임스컴2024 참가에 따른 마케팅 비용 증가와 앱수수료 비중 증가로 인한 매출원가가 증가했음
그럼에도 높은 매출 성장으로 높은 영업이익률(+45.1%)을 유지함
인조이(3/28), 다크앤다커모바일, 서브노티카2, 프로젝트 아크 등의 신작도 내년도 출시를 앞둠
높은 탑라인 성장률, 비용 컨트롤, 기대 신작 라인업, 중장기IP 투자 등 시장의 기대치에 부합 혹은 능가하는 성과
를 보여줌. 또한 배그IP는 특정 콘텐츠에 대한 호응으로 일시적인 매출 반등이 아닌 유저 지표 향상에 따른 평균적
인 매출 눈높이가 상승. 이에 크래프톤의 목표주가를 기존 37만원에서 45만원으로 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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