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Q24 Preview: 늘어난 트래픽에 콜라보 효과까지 톡톡히
3Q24 매출액은 6,737 억원(+49.6% YoY, 이하 동일), 영업이익 2,778 억원
(+46.8%), 지배주주순이익 2,568 억원(+21.2%)으로 영업이익은 컨센서스를 상회
할 것으로 전망한다. PC 매출은 2,262 억원(+86.5%)으로 람보르기니 차량 콜라보가
흥행에 성공하며 고성장세를 이어갔다. 모바일 매출은 4,329 억원(+40.1%)으로 전분
기 인센티브 지급에 따른 기저가 높음에도 불구하고 펍지글로벌, 화평정영, BGMI 모두
높은 효율을 보이며 견조한 모습을 보였다. 전반적으로 작년대비 높아진 트래픽을 바탕
으로 콘텐츠 업데이트와 콜라보 효과가 두드러지며 매출 고성장세로 이어지고 있다.
탄탄한 기반 위 얹어지는 신작
<다크앤다커모바일>은 소프트론칭을 거쳐 연말/연초 글로벌 출시 예정이다. <inZOI>
는 게임스컴 출품 이후 본격적으로 프로모션 시작, 현재 스팀 위시리스트 12 위에 등극
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반증한다. 1Q25 출시와 210 만장 판매를 가정했다. <다크앤다커
모바일>과 <inZOI>는 내년 매출액에 2,500 억원 수준 기여, 신작의 매출 비중은 약
8.5% 수준으로 전망한다. 여전히 PUBG 비중은 높지만 매년 sizable 한 신작이 최소
2 개 이상 출시되며 IP 다각화에 힘쓰고 있다. 11 월 지스타에서 <inZOI>, <딩컴 모바일
>, <프로젝트 아크>를 공개하며 내년 신작에 대한 정보가 구체화 될 것이다.
올해는 펍지의 트래픽 증가, 매출 효율 상승에 따라 실적 추정치가 꾸준히 상향되며 주
가도 동행해왔다. PC 트래픽은 여전히 우상향, 모바일도 전 지역 성장하고 있어 당분간
견조한 실적 흐름은 지속될 것이다. 이에 더해 내년부터 <inZOI>와 <서브노티카 2>
등 의미있는 기여가 예상되는 신작들이 붙어주고 퍼블리싱에 따른 매출 업사이드도 열
려있다. 26 년에는 언리얼 엔진 5 로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어 다시 한 번 트래픽 증가
가 예상된다. 25E 지배주주순이익 추정치를 13.6% 상향함에 따라 목표주가를 기존
38 만원에서 42 만원으로 상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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