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주식A

jyp ent 하반기 눈높이도 Down

빛나는 달빛 2024. 9. 30. 17: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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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의견 매수 유지 및 목표주가 70,000원으로 -13% 하향
목표주가는 2025E EPS 3,351원에 Target PER 21배를 적용하여 산출. 2025년 연
간 영업이익 -13% 하향 조정함에 따라 목표주가 하향. 새롭게 설립한 레이블
‘INNIT’ 관련된 비용이 3분기에 일회성으로 반영될 예정. 최근 신인 아티스트 제
작 비용이 상승하는 추세를 감안할 때, LOUD와 ProjectC가 데뷔 예정인 4분기
실적 또한 눈높이를 낮춰야 할 필요가 있다는 판단
2Q24 Review: OP 93억원(YoY -79.6%, QoQ -72.3%)으로 컨센서스 하회
매출액 957억원(YoY -36.9%, QoQ -29.9%) 컨센 부합했으나, 영업이익 93억원
(YoY -79.6%, QoQ -72.3%)으로 어닝쇼크 기록. 금번 어닝쇼크의 원인은 기타비
용에서 발생하였는데 비활동기임에도 전년대비 +90억원 증가. JYP 360 제조원가
50억원이 포함되었으며, 아티스트 해외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관련 기타 제반 비
용이 증가한 것으로 추정
[음반] 136억원(YoY -81.7%, QoQ -56.1%) 기록. 2분기는 비활동기로 나연 45만
장, 엑디즈 9만장, NEXZ 14만장 및 스키즈 구보 12만장 등 총 78만 장 기록. [음
원] 국내 음원 20억원, 해외 108억원으로 128억원(YoY 2.8%, QoQ -19.2%) 기록
하였는데 비활동기에도 견조한 흐름 유지
[공연] 140억원(YoY -3.1%, QoQ -52.4%) 기록. 스키즈, 니쥬 팬미팅, ITZY 투어
매출 3분기로 이연. [MD] 147억원(YoY -32.5%, QoQ -38.5%) 기록. JYP 360 MD
70억원, 2분기 일본 팬미팅/투어 MD 매출은 모두 반영되었으나 JYP360 온라인
일부 매출 3분기로 이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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