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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분기 매출액은 903억원(-58.5%yoy), 영업손실은 9억원(적자전환yoy)으로 시장 컨센서스 하회, 당사 추정치 부합
3분기 방영회차는 59회로 전년대비 21% 감소하며 편성 위축된 가운데 동시방영 작품도 한 편에 불과했고, 구작
판매 감소에 더해 작품 규모가 전반적으로 축소되며 매출과 이익 모두 부진한 실적 기록
4분기 방영회차는 43회로 올해까지는 편성 부진 이어짐에 따라 다소 위축된 업황을 보내겠지만, 내년은 올해와 달
리 S/A급 텐트폴과 대중성 중심의 중소형 작품 투트랙으로 포트폴리오 기획개발을 통해 콘텐츠 경쟁력 높아질 것
으로 예상하며, 최소 7편의 텐트폴과 8편 이상의 선판매를 목표로 외형과 수익성 모두 개선될 것으로 기대
목표주가를 52,000원으로 4.0% 상향 조정. 힘든 한 해를 보냈지만, 내년에는 제작 편수와 편성 회복이 뚜렷하게
가시화되는 가운데 제작비 효율화 기조 이어지며 숫자로 증명하는 한 해가 될 것. 주가도 실적도 바닥을 지나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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