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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L만도의 4분기 영업이익은 1,060억원(+108.6%yoy, OPM 4.6%)을 기록해 시장 컨센서스에 부합할 전망
글로벌 주요 고객사의 전기차 생산 증가 효과로 미국, 중국 판매 성장이 4분기 매출 성장세를 이끌었음. 국내 법인 매
출액은 트랜시스 파업으로 인한 현대/기아 물량 감소 효과로 다소 부진하였음
xEV 중심의 전장 제품의 생산 비중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동사의 구조적인 영업 실적의 개선이 나타나고 있음.
지난 3분기 누적 신규 수주 금액의 66%, 77%가 각각 xEV / 전장 부품에서 발생. 중국/북미 지역 고객사의 전기차
생산 물량 증가가 2025년에도 실적 개선의 키가 될 것으로 보임
다만, 멕시코 관세 부과 리스크를 헤지할 수 있을지 지켜볼 필요 있을 것. 관세로 인한 가격 상승분에 대해 고객사의
비용 분담 요구가 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음. 또한, iMotion의 주가 하락 지속됨에 따라 4분기에도 큰 폭의 일회
성 평가 손실이 발생할 전망. 연초 이후 iMotion 주가는 추가로 18%의 하락하는 등 추가 손실이 발생
현대차 그룹의 미국 메타플랜트 가동과 하반기 인도 신공장(푸네) 가동 등 물량 증가 요인이 존재하는 점 긍정적. 동
사에 대한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4.8만원을 유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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